<linearGradient id="sl-pl-cycle-svg-grad01" linear-gradient(90deg, #ff8c59, #ffb37f 24%, #a3bf5f 49%, #7ca63a 75%, #527f32)

태국 골프여행 준비물 9가지

태국은 12월부터 2월이 골프 치기 가장 좋은 때입니다. 29도 안팎의 더운 기온이지만, 건기라 오히려 선선한 느낌을 받으며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 골프여행 시 준비하면 좋은 것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 여권, 항공권, 여행자 보험 확인


여권의 유효 기간은 6개월 이상이 되어야 하므로 여행 전에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또한, 항공권과 여행자 보험도 준비해야 합니다.

2. 현지화폐와 환전

골프장에서는 보통 국내 공시환율로 한화로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VIP우대 환율을 받는 주거래 은행을 이용하거나 현지에서도 환전이 가능합니다. 여행 중에 현지화폐가 필요할 때 대비하여 미리 환전을 신경 써주시기 바랍니다.

3. 신용카드 준비

비상 상황에 대비하여 Visa 카드를 비상용으로 준비해두시면 좋습니다. 예상치 못한 지출이나 긴급 상황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수화물과 보호 대책

무거운 가방은 제한된 무게를 초과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화물로 물건을 받은 후에는 파손 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중에도 물건의 보호에 신경을 써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태국-골프여행-준비물-이미지

5. 골프 용품 및 의류 준비

골프화, 골프티, 골프 장갑, 골프 우산은 필수품입니다. 골프공은 현지에서 구입 가능하니 과도한 준비는 피하세요. 여행 중 편안한 의류를 선택하시고, 햇빛에 민감하신 분들은 긴소매를 입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6. 여름용 의류

여름바지, 반바지, 반팔티 등 여름용 의류를 준비하세요. 라운딩할 때에는 반바지가 가능하지만 햇빛에 예민하신 경우 긴 바지를 입는 것이 좋습니다. 상의는 카라가 있는 옷을 입는 것이 예의에 맞습니다.

7. 가벼운 외투

아침과 저녁은 쌀쌀할 수 있으니 가벼운 외투를 챙겨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기에 걸릴 우려가 있으므로 신경 써주세요.

8. 세면도구와 기타용품

여행용으로 세면도구를 준비하시고, 객실 내에 비치된 것 외에 개인적인 세면도구를 챙겨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활용해 주세요.

9. 상비약

소화제, 감기약, 연고, 비타민제 등을 준비해 주세요. 개인의 건강 상태에 맞는 약을 챙겨 오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고로 태국은 한국과 같은 220V이니 별도의 어댑터는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대만 골프 여행 가격

골프 실외연습장 선택시 주의할 점 6가지

골프 초보가 실내연습장에서 연습해야 하는 이유

Good Life

세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