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매체를 통해 접하는 스타들은 언제나 날씬하고 건강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 같아 부럽기만 합니다. 아름다운 몸매를 자랑하는 스타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식단과 아름다운 몸매의 유지 비결을 공개합니다.
고현정의 다이어트 비법
고현정의 다이어트 비법 고현정은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 살을 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헬스장에서 혼자 운동했고 평소 걷는 걸 좋아해 매일 2시간 30분씩 걸었다고 전했습니다.
다른 비법으로는 평소 찬물 대신 미온수를 마시고 식사할 때 소금이나 기름 없이 담백하게 구운 김을 입 안에서 녹여 먹는다고 밝혔습니다.
윤은혜의 다이어트 비법
12시간 또는 16시간 간헐적 단식을 베이스로 한 그녀의 다이어트는 식단이 알찬 것이 특징입니다.
다이어트 시작 전날 물이나 탄산수, 아메리카노처럼 칼로리가 없는 음료를 마시되 금식을 하면 몸이 깨끗해져 감량 효과를 높일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
윤은혜는 아침에 유산균과 물 1잔, 당근과 비트 사과즙을 섞어 마시고 채소 믹스 50g, 방울토마토 3알, 닭가슴살 100g, 호두 10g, 버섯 20g, 고구마 100g, 달걀흰자 100g을 넣은 샐러드를 하루에 두 번 먹습니다.
삶은 양배추에 곤약 현미밥, 닭가슴살, 달걀흰자, 청양고추, 스리랏차 소스를 올린 쌈을 일반식으로 곁들여 먹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매일 물을 2ℓ씩 마실 것을 강조했는데 생수를 먹기 힘들 땐 호박차나 디톡스 티백을 우려먹어도 먹고, 덧붙여 운동이 너무 싫어도 10분 스트레칭이라도 꼭 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이영지의 다이어트 비법
이영지는 1년만에 총 13㎏를 감량했습니다. 이영지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결에 대해 다이어트 보조제 30%, 운동 50%, 식단 20%라고 전했습니다.
이영지의 다이어트 비법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았다고 솔직히 고백한 이영지는 필라테스를 비롯해 헬스, 댄스 등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지속했습니다.
또한, 매일 아침밥 대신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를 우유에 갈아 마시는 등의 식이요법을 병행 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