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arGradient id="sl-pl-cycle-svg-grad01" linear-gradient(90deg, #ff8c59, #ffb37f 24%, #a3bf5f 49%, #7ca63a 75%, #527f32)

다케다 변비약 효능 4가지 및 후기

다케다 변비약은 생약 대황에 감초를 배합한 한방처방책 (대황감초탕)에 의거한 제품으로, 대장의 운동을 촉진시켜 자연스러운 배변을 촉진합니다.

다케다 변비약 효능


다케다 변비약의 효능을 정리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변비
  2. 식욕부진
  3. 복부팽만
  4. 장내이상발효

다케다 변비약은 대황과 감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황에는 에모딘이라는 성분이 있습니다. 에모딘은 건위 완화제로 사용되는데 대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기 때문입니다. 나아가서는 설사를 유발하는 효능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센노시도라는 성분도 함께 포함되어 있는데 센노사이드는 장내 세균의 작용으로 라인(rhein)으로 변환되며, 이는 대장점막을 자극하여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게 됩니다.

다케다 변비약에 감초가 포함되는 이유는 대황의 위력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감초로 작용을 완화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즉 배변을 부담스럽지 않게 촉진시켜 주는 것입니다.

다케다 변비약

일본에 가면 주로 쇼핑하는 것이 바로 의약품입니다. 저도 가끔 변비 증상이 있을 때 이 다케다 변비약을 먹는데요. 만약 배변이 힘드시다면 일본 여행 가실 때 구매해 오시면 좋습니다. 해외 직구로도 판매하는 것 같으니 한 번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다케다 변비약은 대황감초탕을 약 형태로 만든 것인데 사실 일본에서는 대황감초탕을 변비가 걸렸을 때 주로 복용한다고 합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생리 전에 변비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럴 때 의약품을 복용하시기 좀 부담스럽다면 생약 성분인 다케다 변비약을 한번 드셔보는 것도 좋습니다.

너무 잘 해결돼서 피곤할 수 있으니 필요할 때만 꼭 복용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변비를 위한 프로바이틱스를 현명하게 고르는 방법

변비의 종류 및 해결방법 8가지

방귀가 많이 나오는 이유 11 가지

Good Life

세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