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사 살이 빠졌다고 하더라도 잘못된 방법으로 살을 빼는 경우가 많아 요요 현상이 심하게 찾아오거나 볼살, 가슴살 등 원하지 않는 부위까지 빠져버리는 일도 허다합니다. 이럴 때 미니 지방흡입을 고민해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미니 지방흡입이란?
지방흡입술이란 특정한 부위에 과다하게 축적된 지방을 제거하는 수술로써, 작은 피부 절개를 통해 3~4mm 이하의 가는 관을 이용하여 지방조직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수술입니다.
지방흡입은 지방세포의 수를 줄이는 것이기 때문에 다시 살이 찐다고 해도 예전보다는 크게 증가하지 않고, 다이어트가 훨씬 수월합니다.
특히, 미니지방흡입은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해도 잘 빠지지 않는 아랫배, 엉덩이, 허벅지, 팔뚝 등의 지방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작은 부위의 지방흡입을 말합니다.
성인 기준 두 손바닥 정도의 부위에서 지방흡입이 이루어지며,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효과적으로 뺄 수 있어 마른 비만형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방법입니다.
몸매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고려하면서 빠른 시일 내에 원하는 부위의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원한다면 미니지방흡입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방흡입이라고 할지라도 사후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다시 살이 찔 수 있으므로 더 큰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이 필요합니다.
미니 지방흡입 효능
미니 지방흡입의 대표적인 효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배꼽 지방처럼 민감하고 제거가 쉽지 않은 부위의 지방흡입 가능.
- 지방세포를 융해하고 동시에 흡입까지 실행할 수 있으며 고주파의 열로 지방조직만 자극하기 때문에 주변 조직 손상이 거의 없음.
- 지방을 부드럽게 녹여 흡입하여 표층지방까지 효율적으로 제거 가능.
- 전체 지방흡입에 비해 수술시간 및 회복기간이 짧음.
미니 지방흡입 가격
미니 지방흡입의 경우 일반적인 지방흡입에 비해 저렴한 편입니다. 지역별 그리고 부위별로 가격이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병원에서 제시하는 가격의 수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복부 지방흡입 : 170만원
- 옆구리 + 러브핸들: 120만원
- 등 지방흡입: 120만원
- 몸통 지방흡입 : 270~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