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earGradient id="sl-pl-cycle-svg-grad01" linear-gradient(90deg, #ff8c59, #ffb37f 24%, #a3bf5f 49%, #7ca63a 75%, #527f32)

알뜰폰 LG U+ 참 쉬운 가족 결합 방법 및 후기

최근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서 알게 된 사실이 몇 가지 있는데 그중 “참 쉬운 가족 결합”에 대한 것입니다. 참고로 저는 원래 LG U+ 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알뜰폰으로 번호이동과 결합


LG U+ 기준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 “결합 해지”가 발생합니다. 보통 통신사마다 결합 상품이 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TV와 인터넷 그리고 통신 요금을 결합해서 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통신 부분 그러니까 폰만 알뜰폰으로 변경이 일어나게 되면 결합이 해지되게 됩니다. 생각해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원래 같은 통신사에서 사용하고 있던 녀석이 빠지게 되니 말이죠.

알뜰폰과 참 쉬운 가족 결합

만약 결합 할인을 받고 있었다면 알뜰폰으로 이동 하더라도 LG U+ 망을 사용하는 요금제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인터넷과 TV를 유지할 것이라면요.)

그 이유는 LG U+ 은 다행스럽게도 LG U+ 과 제휴(?) 된 알뜰폰 사업자의 요금제를 사용하게 되면 참 쉬운 가족 결합을 맺을 수 있습니다.

아래 페이지에 가면 그에 해당하는 회사들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알뜰폰 참 쉬운 가족 결합 신청 후기

보통 알뜰폰 번호이동을 마치고 나면 참 쉬운 가족 결합을 다시 맺기 위해 LG U+의 고객센터로 전화하게 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1544-0010 이 LG U+의 고객센터죠.

하지만, 아마 실패할 것입니다. 정확하게는 다른 곳으로 안내해 줄 거예요. 그들도 아직 이 부분에 대해 교육이 잘 되어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상담원들 잘못이 아니니 상담원들은 탓하지 않습니다.

저도 7번 정도 다른 곳으로 안내 받았네요. 아무리 이야기를 해도 그들은 막무가내입니다. 아무래도 가이드라인이 뭔가 잘못된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성공하긴 했습니다. 그들도 잘 몰랐을 뿐이에요.

저에게는 참 어려운 가족 결합 신청이었습니다.

알뜰폰 참 쉬운 가족 결합 신청 방법

알뜰폰으로 번호 이동 후 참 쉬운 가족 결합 신청 방법을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LG U+ 기준입니다.)

  1. 101로 전화를 건다.
  2. 1번 -> 2번 -> 0번 순서대로 누른다.
  3. 상담사 연결을 위한 인증을 한다.
  4. 상담사를 통해 “참 쉬운 가족 결합”울 신청합니다.

참고로 부부가 알뜰폰인 경우 인터넷 명의자만 신청해도 됩니다. 왜냐하면 두 명 다 결합신청해도 할인 금액은 똑같다고 하더군요. 참고하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갤럭시 유심 빼는 법과 교체하는 법

스마트폰 다크모드에 대한 2가지 오해

사용자 관점에서의 디즈니 플러스 vs 넷플릭스

Good Life

세상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