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근은 배우였지만 최근엔 무속인으로서 더 유명합니다. 그는 연기생활을 하다가 늦은 나이에 ‘신내림’을 받아들이고 무당이 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정호근 점집의 가격과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호근 점집 가격
정호근 점집의 복채는 1인 10만 원이라고 합니다. 워낙 유명하기 때문에 예약 잡기도 힘들다고 하는데, 영업이 잘되는 편이라고 하니 예약하시려면 미리 알아보셔야겠습니다.
핸드폰 번호도 있으나 전화가 너무 자주와서 받기 힘들다고 합니다.
정호근 점집 위치
정호근 점집의 이름은 대명원입니다. 대명원은 원래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814-3에 위치하였으나 최근에 경기도 의정부시 효자로 14(민락동 732-2 송산중앙프라자 805호)로 옮긴 것으로 보입니다.
정호근 점집 스타일
후기들을 찾아보면 긍정적인 면도 있고 부정적인 면도 있습니다. 일단 연예인 출신 무속인이라 그런지 예약이 굉장히 어렵다고 하네요. 예약이 되면 미리 이름과 생년월일 그리고 태어난 시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약된 시간에 도착하면 안내해주시는 분이 이것저것 설명을 해주시는데 상담 시간이 그리 길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점사 스타일은 마구 혼내는 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다음 예약 손님의 시간에 맞춰 칼같이 상담을 끝마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아마 영업이 너무 잘되서 사람마다 느끼는 것이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