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숙취해소제는 히말라야 산지에서 추출한 허브와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로 알려진 파티스마트가 우리나라에도 알려져서 한 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는 곳 및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부작용
히말라야 숙취해소제로 알려진 파티스마트를 직구를 통해 구매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는 국내 반입이 금지된 상품입니다. 그 이유는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부작용이 확인되었기 때문입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인도에서 제조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캡슐 제품에서 국내 사용이 금지된 ‘천심련(Andrographis)’이 사용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천심련 허브가 함유된 제품은 미각 상실을 포함한 미각 변화(미각 장애)와 관련된 부작용이 있습니다. 따라서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캡슐을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하셔서 복용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는 곳
대부분의 블로그에서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의 효능에 대해서 알렸습니다. 하지만 금지된 제품인 만큼 다른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는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의 다른 버전으로 식약처 안전성 검사를 거친 제품으로 공식수입원인 히말라야 코리아가 유통‧판매하고 있습니다.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를 파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 CU
- GS25
- 세븐일레븐
- 올리브영
- 미니스톱
- 히말라야 코리아 공식몰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효과와 복용법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는 국내 실정과 환경에 맞춰 개발된 제품으로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파티스마트 캡슐보다 혈중 알코올‧아세트알데히드에 분해율이 각각 10%, 15% 높게 나타났다고 합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소프트 츄 복용법은 캔디젤리 형태로 물 없이 섭취가 가능합니다.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후기
저도 직업상 회식이 많아서 술을 마실일이 많은 편인데요. 숙취해소제를 이것저것 복용해 보았지만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소프트 츄보다는 효과가 덜한 것 같습니다. 매번 과음할 때마다 숙취로 고생하는데 두 알 정도 복용하면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술 마시기 전에 미리 한 알 먹고 중간에 기회가 되면 하나 더 먹거나 아니면 회식이 끝나고 하나 먹으면 저에게는 딱 좋았습니다.
저는 공식몰에서 할인행사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아무래도 편의점이 조금 더 비싼편인 것 같습니다. 구입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